본문 바로가기
항덕입니다./항공사 굿즈

대한항공 트래블 레디백 (크림색) 재출시

by Pre플랜 2022. 5. 11.
반응형

 

대한항공 레디백 크림색 재출시

 

올해 2월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서 

구매했던 하늘색 트래블 레디백!!

 

제가 구매한 직후 품절 대란이 일어났었죠..

 

이번에는 크림색이 재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2,800마일 동일하며

색상만 다른 레디백입니다.

 

하늘색 레디백은 6월 입고 예정이라고 하니

이것도 곧 구매가 가능할 듯하네요.

 

 

대한항공이

레디백이 출시될 때마다 품절 대란을 겪으면서

학습을 했나 봅니다.

 

마일리지 몰 메인 화면에

구매 수량 제한에 대한 공지사항을 박아놨네요.

 

1인당 구매 수량은 1개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일리지몰에 신상이 떴네요.

피크닉 에코백을 출시했습니다!!

 

당연히 곰돌이는 미포함.

 

손잡이와 로고 색을 대한항공 청자색으로 통일했네요!!

기본 바탕 색생은 크림 색인 걸 보니..

대한항공의 유니폼이 떠오릅니다!!

 

요것도 탐이 나네요.ㅎㅎ

 

 

얼른 여행을 다녀야

저의 소중한 마일리지를 

마일리지 몰에서 낭비하지 않을 텐데

 

요즘의 대한항공 마일리지몰에는 

구매 욕구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실용적인 제품이 업로드 되는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