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마그넷

싱가포르 여행 마그넷 총 정리

by Pre플랜 2022. 8. 1.
반응형

싱가포르 마그넷

 

해외여행 시,나의 쇼핑리스트 최우선 순위.

 

마그넷.

 

해외 여행을 갈 때마다

저는 점토 재질로 만들어진 마그넷을 반드시 사 옵니다.

 

마그넷을 살 때에는 절대 돈을 아끼지 않고,

마음에 드는 마그넷이라면꼭 사는 편입니다.

 

비교적 어렸을 적...

고민 고민하다가 한 개만 산 적이 꽤 있었는데..

한국에 오자마자 후회하면서계속 생각나거든요..

 

마그넷을 아쉽게 쇼핑한 나라는두고두고 후회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마그넷을 막 삽니다.

 

 

싱가포르 마그넷 사진

 

싱가포르 여행 중

볼 수 있었던 모든 마그넷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판다를 볼 때마다

마그넷을 사 모으고 있는데

 

단언컨대 싱가포르의 판다 마그넷이

제일 귀엽습니다.

 

총 5종류의 판다 마그넷이 있었는데 

저는 이 중 2개를 데려왔습니다.ㅎㅎ

가장 귀여웠던 나무 위의 판다와

대나무 부는 판다.

 

너무너무 귀엽습니다.ㅎㅎㅎ

 

 

 

아래의 마그넷 사진들은

사파리 기념품 샵에서 볼 수 있는 마그넷들입니다.

친화경 소재인

우드나 종이 재질로 만들어진 마그넷으로

정교하고 귀엽긴 했으나

제 취향은 아닌 관계로 구경만 했습니다.ㅎ

 

 

 

1. 점토 재질

2. 입체감

3. 나라 또는 도시 이름

4. 관광 명소 한 곳에

 

이 네 가지를 만족하는 마그넷이

바로 제가 찾는 여행 마그넷입니다.ㅎㅎ

 

이 모든 것을 만족하는 것이 

바로 아래의 마그넷 들입니다.ㅎㅎㅎㅎ

 

이 중 가장 정교하고 조화로운

마그넷으로 get. 

 

 

마지막 사파리인

나이트 사파리 기념품 샵에서

아래의 사자 마그넷이 눈의 띄었으나,,

사자는 점토 재질인 반면

나이트 사파리 로고 부분이

우드로 되어있어 먼가.. 빈약하게 느껴졌습니다.

고민 끝에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기념품샵의 마그넷입니다.

색감이 특이하고 정교해서 살까..? 

잠깐 고민 했으나,

 

나의 재질이 아니므로 패스.

 

2022.06

두 번째 싱가포르 여행에서 사 온 마그넷은 총 4개.

 

1. 관광 명소 마그넷

2. 나무 위 판다

3. 대나무 부는 판다

4. 사자상

 

가격은...각각 7 싱달러 정도???

정확히 기억나지 않네요.ㅎㅎㅎ

 

혹시나 있을지도 모르는

세 번째 싱가포르 여행에서는

더 다양한 마그넷을 사 올 수 있길 기대합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