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전자 입국 신고 (TDAC) 시행
2025년 5월 1일부터 태국 입국 외국인 대상
입국 신고서 제출방식이 변경됩니다.
태국에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 승객은
입국일 기준 3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Thailand Digital Arrival Card (TDAC)를 작성해야 합니다.
태국 전자 입국 신고 (TDAC) 작성 방법
1. TDAC 홈페이지 접속
2. 개인 정보 입력
3. 제출 및 접수 확인메일 수신
4. 입국심사 시 여권과 함께 접수 확인메일 제시
1. 작성 준비
TDAC 작성을 위해서이민국 웹사이트 에 접속합니다.언어를 한국으로 변경하세요!
작성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여권 정보개인 및 여행 정보태국 내 숙소 정보건강 상태 정보
2. 작성
1. "입국 카드(Arrival Card)"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여권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직접 입력하거나 MRZ를 스캔하거나 여권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여 자동으로 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입력 후 "계속(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여행 정보 및 태국 내 숙소 정보를 입력한 후 "계속(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태국 보건부 공지에 따른 건강 상태 정보를 입력합니다.
• 최근 2주 이내 방문한 국가, 출발 국가, 국적, 또는 항공편이 태국 보건부에서 지정한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시스템에서 추가 건강 정보를 입력하도록 안내합니다. 이후 "미리 보기(Preview)"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입력한 정보를 다시 확인합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 "수정(Edi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 태국 디지털 입국 카드를 수령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7. 약관 및 조건에 동의하는 체크박스를 선택한 후 "제출(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8. 태국 디지털 입국 카드를 다운로드합니다. 입력한 이메일에서 카드를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할 수도 있으며, 태국에 체류하는 동안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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