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덕입니다./항공사 굿즈

[대한항공 X 페스룸] 에어 트레블링 백 (기내 반입 반려동물 이동 가방)

by Pre플랜 2023. 5. 25.
반응형

 

 

 

대한항공 X PETHROOM 에어 트래블링 백 출시

 

 

대한항공과 PETHROOM (페스룸)의

세 번째 콜라보 제품인

에어 트래블링 백이

출시되었습니다.

 

대한항공 기내 반입 반려동물

운송 규격에 맞게 제작되고

960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을 덜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몰

 

 

가로 43cm x 세로 20cm x높이  25cm

 

아쉽게도

단일 사이즈 제품이라

저희 집 멍멍이는 엉덩이만 들어가겠네요.

 

사진 속의 모델은 2.8kg이라고 하니

소형견만 사용이 가능할 듯합니다.

 

상세 상품 내용에도

사용 가능 견종이나

최대 허용 무게에 대한 정보는 없어서.. 

 

중형견주인 저는

선뜻 구매를 결정하기 힘들긴 하지만,,

 

대한항공 타고 여행 가는 소형견에게는

딱 좋을 듯합니다.

 

 

 

 

아이보리색 이동 가방에

포인트로 들어간 청자색 액세서리를 보면

딱 대한항공이 떠오르는 제품입니다.

 

 

특히 청자색 캐리어 위의 이동 가방.

 너무 어울리지 않나요???

 

 

몽글몽글한 모양의

청자색 캐리어는 곧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가지고 싶습니다.

 

마일리지 몰 뿐만아니라

이스카이숍에서도 구매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제품의 상세 설명은 아래 내용 참조하세요.

근데.. 그리 상세진 않습니다.

 

특히나 

이동 가방같이 안전해야 하는 애견 용품은

더 상세한 스펙과 설명이 필요한데..

 

물건은 잘 만들어놓고

설명을 요래 해놓은 거면 안타깝네요.

 

 

 

 

페스룸 3종 코라보 제품 (페스룸 홈페이지)

 

페스룸 홈페이지에는

더 상세한 내용이 있을까 싶어서 둘러보니.

 

상세한 내용은 없지만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움.

 

 

 

대한항공 반려동물 운송 기준

 

대한항공 탑승 시

기내 반입 반려동물에 대한

더 상세한 규정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한항공 반려동물 운송기준

반응형